본문 바로가기
정보/여행, 축제 정보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은 끝났지만 서울장미축제의 본 공연은 시작

by 실버문 2022. 5. 12.
반응형

 

5월이면 매년 열리는

서울장미축제가

이번에도 

 

 

5.2 ~ 5.22까지 열리는 서울장미축제의

본 공연은 이제부터

 

 

15일 오후5시 중랑장미공원 내 중화체육공원 유채꽃밭에서

서울장미축제의 개화 공연이 열려요.

개화 공연의 이름 중랑, 사람 꽃

 

서울장미축제 국민사연공모전인 당신과 장미를 통해

접수된 중랑구민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합니다.

 

서울장미축제의 공식포스터도

중랑구민이 직접 참여했다고 하니

더 뜻깊겠어요.

 

 

중화체육공원 행사장 안내도

 

면목체육공원(겸재교하부) 안내도

 

 

 

행사일정

 

 

어린이주간, 어버이주간, 장미주간 이렇게 행사를 진행했지만

본 행사는 이제부터라서

지금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서울장미축제가 될것 같습니다.

 

행사진행이 장소들이 다 달라서

장소 확인해 보시고 공연 보시면 될것 같아요.

 

저도 계속 서울장미축제에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고 있어서

이번에도 갈 예정인데요.

 

보는 즐거움과 사진찍고 추억을 남기기에

너무 좋아서

지인들과도 한번 아이들과도 한번

이렇게 갈 예정이랍니다.

 

 

 

 

 

 

 

서울장미축제에 빠질 수 없는 팝업스토어까지

 

 

 

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무척 좋아해요.

팝업스토어랑 체험프로그램은

매년 아이들이 빠지지 않고 하고 있어요. ㅎㅎ

 

상설프로그램은 상시 운영되고 있으니

꼭 하시길

포토존 맛집들 입니다. 정말

 

 

15일 오전부터 뜻깊은 개화식까지 

쓰레기수거하는 플로깅프로그램과

개화식 프로그램으로 로즈패션쇼까지

 

쓰레기수거 플로깅프로그램은

의미가 너무 좋아서 아이들하고 참여해보고 싶을정도네요.

 

 

 

서울에서 가장 예쁜 축제

딱 그말이 맞는 서울장미축제랍니다.

행사도 좋지만

5.15km 최대 규모의 장미터널이

만들어내는 장관도

너무 멋있어요.

특히 밤에는 조명과 함께

가족단위로 가도 좋고

연인들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저는 이번에도 놓치지 않고 가족과

함께 가볼려고요.

 

반응형

댓글